CX CENTER

아웃콜이란?

자주 묻는 질문

분류 내용
  • [ 배송관련 ] 해외 배송 안내 (International shipping)

    도로시와는 해외 배송이 가능합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결제해주세요!




    1. DOROSIWA 홈페이지에서 주문



    ☑ 상품 옵션 선택 후 아래 [배송구분]을 "해외배송"으로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 상품을 다 담으셨다면, 장바구니 선택 - 상단 [해외배송] 탭을 눌러 전체 혹은 선택 상품을 주문해주세요!


    ☑ 주문이 완료되면 상품 준비 후 발송되며, 발송까지 약 1~3일 가량 소요됩니다.


    (※ 가능한 결제 수단: 카드 / 무통장 / 휴대폰 / 가상계좌 / 토스 / 에스크로 / 삼성페이 / 간편결제(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2. Instagram DM / 상담톡으로 상담 후 주문



    ☑ 상담을 통해 상품을 선택 후, 상담원이 전달 드리는 Order form을 기재하여 전달해주세요.


    ☑ Order form의 국가/주소지에 대한 배송료 및 해외배송보험료(Import fee Deposit) 확인 후 페이팔 인보이스를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상품이 발송되며, 상담부터 발송까지 약 1~3일 가량 소요됩니다.





    ✔ 배송이 시작되면 운송장 번호와 함께 이동 현황 조회가 가능한 페이지를 메일 또는 메세지로 공유 드립니다.


    ✔ 출고일을 기준으로 익월 초, 실제 발생한 배송비를 확인하여 추가 입금 된 차액은 환불됩니다.




    감사합니다. 




    --------------------------------


    International shipping is available.

    Please choose between the following methods to make a payment!



    1. Order from [DOROSIWA]



    ☑ Please select International Shipping from [Delivery Category] put your products in cart.


    ☑ If you put all items in, order your item in cart page.


    ☑ It will be taken about 1-3 days to ship.


    (※ Payment method: Card/Deposit(KRW)/Mobile/Toss/Escrow/Samsung Pay/Easy Payment (Payco, Kakao Pay, etc.)






    2. Through DM or Chat



    ☑ Please select the product, send DM to DOROSIWA

    - Instagram : DOROSIWA

    - 1:1 Chat(counseling)


    ☑ Write down the Order form through counselor.


    ☑ We will send you a PayPal invoice via email after checking the shipping cost & the Import fee deposit for the address.


    ☑ It will be taken about 1-3 days to ship, when the payment is completed.





    ✔  We will share tracking page with the invoice number, when the delivery starts.


    ✔  We will be refunded in additional payment after check the actual shipping cost at the beginning of the following month.




  • [ 배송관련 ] 앱 쿠폰 다운로드 방법

    오직 도로시와 앱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오직 도로시와 앱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오직 도로시와 앱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오직 도로시와 앱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QR코드 스캔으로 앱 설치 바로가기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오직 도로시와 앱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notice
  • [ 배송관련 ] 상세 주소를 작성하지 못했어요! / 잘못 작성했어요!

    상세 주소지를 작성하지 못하셨나요?


    회원 가입 후 주문해주시는 경우 가입 시 작성해주신 주소, 연락처가 주문서에 자동 연동되나,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제품 수령 주소지, 연락처는 주문하실 때마다 새로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이 때 상세 주소(동/호수, 층수, 도로명 이하 주소지 등) 기재가 누락되면 제품은 반송 처리되며 재발송에 따른 비용은 고객님께 부과되니, 주문 완료 전 반드시 상세 주소지를 정확하게 기재했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1) 발송 전 주소지 변경

    상세 주소 미기재, 오기재 시 출고 마감 시간인 오후 4시 전 고객센터(1600-1355) 또는 취소/변경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2) 발송 후 주소지 변경

    상세 주소 미기재, 오기재 시 발송일 기준 익일 08:00 - 11:00 사이 운송장 번호 조회 - 기사님 연락 후 주소지 변경을 요청해주세요!




    ▶  시/군/구/동이 아예 다른 경우에는 CJ대한통운 영업소에서 처리가 불가능하여 도로시와로 반송 되며, 이 때는 주소지 변경 후 재발송 처리됩니다.

        (*이 경우 반송 및 재발송 비용 6,000원이 발생하며,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신 경우 배송이 불가하여 배송 지연되거나, 반송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 기간은 자체체작 / 협력업체 등 제품의 제작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1) 자체제작 제품

    영업일 기준 15시 이전 주문 및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되며, 15시 이후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하셨다면 익일(영업일 기준) 오전 출고 되어 발송됩니다. 


    2) 협력업체 제품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주문일로부터 1-2일 후 발송됩니다.

    (*협력업체 재고 사정에 따라 일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지연 발생 시 [공지사항 > 입고 지연 제품 및 재입고 알림 서비스 안내] 에서 안내 드립니다.)


    3) 자체제작 제품 + 협력업체 제품

    분리 발송으로 자체제작 제품이 선발송되며, 협력업체 제품이 2-3일 내 입고 되어 후발송됩니다. 




    ▶  발송 후 익일 수령이 일반적이나 택배사의 물류 사정, 기상 상황에 따라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연휴, 이벤트 기간 등 주문 및 배송량이 급증하는 기간 내 주문해주셨다면 평균 배송 기간보다 1-2일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시즌 이벤트 제품, 리오더 진행 중인 제품, 주문 폭주 제품인 경우 동시다발 적인 주문으로 인해 일시 품절 및 입고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연이 발생할 경우 주문해주신 고객님께 전화 또는 SMS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제품 일부만 왔는데, 누락인가요?

    일부 제품만 받아보셨나요?


    1) 부분 발송

    도로시와는 조금이라도 빠르게 제품을 보내드리고자 분리 발송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체제작 제품과 협력업체 제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재고가 구비되어 있는 자체제작 제품이 선발송되며, 협력업체 제품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 입고 후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다량의 주문건으로 개별적인 연락 없이 선발송 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묶음 포장

    세트 제품의 경우 검품 후 포장 시 브라 폴리백 안에 팬티가 함께 포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 폴리백 상단 바코드에 set로 기재된 제품은 브라 폴리백에 팬티가 합포장 된 경우가 많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3) 브라/팬티 매칭 제품인 경우

    브라와 팬티가 각각 제작되었지만 세트로 매칭하여 판매하는 제품은 브라와 팬티가 각각의 제품명으로 따로 포장되어 발송됩니다.
    브라 폴리백 상단 바코드에 bra로 기재된 제품은 팬티가 분리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로시와는 누락, 오배송 등의 문제가 없도록 전문 QC팀이 상주하여 근무하고 있으며, 

    바코드 출고 시스템을 활용하여 제품 발송 시 주문서 내 발송 제품과 박스에 포장된 검품 제품의 바코드가 누락 없이 스캔되어야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제품이 모두 도착하지 않았다면 주문서 내 배송 준비중인 제품은 없는지, 다른 운송장 번호로 출고된 제품은 없는지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는 무엇인가요?

    도서산간지역은 택배사의 집배 구역에 따른 도선료가 추가로 발생하며, 도로시와에서도 택배사의 도선료를 기준하여 추가 배송비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주문 시 기재된 주소지에 따라 주문서 하단 결제 예정 금액의 [지역별 배송비]로 자동 책정되며, 지역에 따라 최소 3,000원 - 최대 8,000원까지 추가로 부과됩니다. 



    ▶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 주문 시 자동 선결제 됩니다. 



    ▶  도서산간지역은 분리 발송이 진행되지 않으며, 전체 제품이 준비되면 한번에 발송됩니다. 

    주문해주신 제품 중 입고 지연이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에서 문자 또는 전화로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지그재그 등 외부 판매처를 통해 주문하시는 경우 자사몰과의 시스템 연동이 불가하여 자동 선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주문건이 확인되면 추가 배송비에 대해 입금 안내 알림톡 또는 문자가 발송되며, 입금이 확인된 후 제품 준비가 진행됩니다.

        입금 후 입금/결제 게시판 또는 상담톡으로 입금 확인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제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처리가 됐어요!

    제품을 아직 수령하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 알림을 받아보셨나요?


    출고일로부터 7일 후, 시스템 상에서는 자동으로 "배송완료" 처리가 이루어지며, 

    이는 일반적인 택배 상황, 지역 별 이동 일정 등을 고려하여 설정된 기간임을 안내 드립니다. 



    다만, 


    ▶  연휴 이후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해 전체적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  제품은 발송되었으나, 택배사 파업으로 인해 배송기간이 길어지는 경우


    ▶  이동 과정에서 제품 박스가 분실 혹은 파손된 경우 등


    출고 이후 배송 과정에서 지연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송장번호 조회로 이동 현황을 확인해주시고, 상품 인수 - 이동중 - 배송지 도착 - 출발 등의 과정 중 한 곳에서 3일 이상 지연되고 있다면 

    도로시와 고객센터 (1600-1355) 혹은 배송 문의 게시판,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