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도로시비치 바로가기


Customer Service

문제가 해결될 때 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릴게요! 💁🏻

아웃콜이란?
  • [ 입금확인 ] [무통장 입금 자동으로 입금 처리 안 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 결제에 대한 안내입니다.


    ■ 모든 무통장입금 입금확인은 자동입금시스템을 통해 100% 전산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금액 입금완료 후 결제완료 상태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아래 사항에 해당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1. 주문 후 미입금 3일 경과 : 자동주문취소


    2. 입금자명과 입금 금액 등 주문정보와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입금자명이 1글자라도 다르거나, 금액이 10원이라도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ex: 주문금액 35,800원 > 36,000원 입금 = 자동입금확인 불가 )


    3. 주문서를 두 개 이상 작성 후 합산된 금액을 한번에 입금해주신 경우
    ( ex: 15,000원 A상품 주문완료 / 20,000원 B상품 주문완료 > 35,000원 한번에 입금 = 입금확인불가 )


    4. 동일한 금액의 주문서를 두 번 이상 작성하신 경우 : 시스템이 중복주문으로 인식하여 입금확인불가


    위에 해당되는 부분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600-1355)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ID : 도로시와 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수동입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입금확인 ] 입금을 많이 했어요.(또는 적게 입금했어요)

    입금을 주문금액보다 많게 혹은 적게 입금하신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 모든 무통장입금 입금확인은 자동 입금 시스템을 통해 100% 전산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문 시 금액과 입금 금액이 10원이라도 다른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불가능합니다.


    1. 금액을 적게 입금하신 후 추가 입금하여 총 결제액을 채우신 경우 : 입금이 두번으로 나누어져 진행되었기 때문에 시스템상 자동입금확인 불가
    2. 금액을 많게 입금하신 경우 : 자동 입금확인이 불가능하며, 잔액은 예치금으로 적립해드립니다.
    ( 추후 원하시면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위의 경우에 해당하신다면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입금확인 ] 고객님! '배송완료'인데 상품을 받지 못하셨나요?

    '배송 완료'인데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협력업체]이 있는지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협력업체] 상품은 주문해주신 시점에 거래처로 오더를 넣어 입고한 후 검수를 거쳐 발송되기 때문에 제작 상품에 비해 발송되기까지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는데,

    이때 송장 출력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문자가 발송되고 전산상 배송 완료 처리가 되어 고객님들께서 간혹 '배송 완료인데 추적이 되지 않는다'라는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해당 문의를 주시기 전 주문 상품 중 거래처, 협력사 배송 상품으로 기재되어있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고객센터, Q&A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