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도로시비치 바로가기


Customer Service

문제가 해결될 때 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릴게요! 💁🏻

아웃콜이란?
  • [ 교환반품 ] [쿠폰 적용된 주문건 환불에 대한 공지]

    안녕하세요:)


    쿠폰 적용된 주문건 환불에 대한 공지드립니다~


    1. 쿠폰 사용건 반품시) 

    부분 반품시 쿠폰은 환급되지 않으며 쿠폰 결제 금액 만큼 차감 환불 됩니다.

    전체 반품시 쿠폰은 반환 (최초 발급일로부터 기한내 미사용시 자동소멸 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ex: 5% 할인쿠폰 적용 구매건 반품 > 할인받아본 상품가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무료배송 적용 구매건 반품 > 반품 배송비 + 초도배송비 차감 후 환불


    2. 쿠폰 사용건 취소시)
    부분 취소의 경우, 상품가에 적용된 할인 퍼센테이지만큼 차감 후 환불 됩니다 (결제된 상품가 환불)
    > 기존 무료배송 가능 금액에서 취소 후 무료배송 이하 금액이 되는 경우: 초도배송비 차감 후 환불
    > 기존 배송비 결제한 경우: 배송비 차감없이 결제된 상품가 환불
    -> 할인이 적용된 나머지 실 구매건이 있기 때문에 쿠폰은 환급되지 않음


    3. 전체 취소의 경우, 전체 결제 금액 환불
    -> 할인이 적용된 실 구매건이 없으므로 쿠폰은 환급
    (쿠폰 사용 가능한 시일내에 환급시 재사용 가능하며, 시일이 지나면 사용 불가)


    4. 쿠폰 사용건 교환시)  구매 제품 금액은 퍼센테이지만큼 차감 후 적용 되며,
    교환하시려는 제품은 판매 정상가로 적용하여 교환처리 됩니다
    ex: 제품 금액 20,000원 - 5% 할인쿠폰 적용 1,000원 = 실 결제금액 19,000원
    다른 제품으로 교환시
    실 결제금액 19,000원 – 교환 제품 정상가 15,000원 = 4,000원 차액 환불. (교환 배송비 별도)
    ※ 배송 전 교환의 경우엔 동일한 퍼센테이지로 쿠폰 할인 적용 / 배송 후 교환의 경우 교환 상품은 쿠폰 할인 적용 불가

    ※ 쿠폰 사용 후 교환, 반품시 쿠폰 사용가능 기준금액이하로 떨어지면 쿠폰은 자동 차감되는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D

  • [ 교환반품 ] 택 제거, 세탁 후 교환환불에 관한 문의사항

     

     

    안녕하세요 도로시와 운영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8.28 어제 날짜로

    저희 고객님께서 Q&A에세탁 후

    상품에 이상이 생겨

    교환이나 환불처리를 요구하였으나

    저희로부터 안된다는 답변을 받고

    비방성글을 작성해주셨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모든 고객님들께

    공지를 해드리기 위해 글을 올렸습니다

     

    저희 업체 규정상 택제거,

    세탁을 해주신 후라면

    교환 또는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것은 저희 업체뿐아니라

    모든 온라인 판매업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선 저희는 상품을 판매했을때

    전부 손세탁(물세탁)하셔야한다고

     

    딜페이지 또는 상세페이지에

    기재해드렸습니다

     

    또한 브라에 붙어있는 라벨을 보시면

    모든 상품이 동일한 라벨이

    달려있는건 아니지만

     

    손세탁, 표백제 금지,

    손으로 짜기 금지,

    세탁 후 건조할 때 기계건조 금지,

    그늘에 뉘이거나 옷걸이에 걸어서 건조 등의

    세탁부호가 전부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세탕망에 넣어서

    딱 한번 세탁했다 하더라도

    손세탁이라고 표기되어있는

    상품을 세탁기에 돌렸다는 것은

    세탁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것이라고 판단되며

    그렇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처리 해드리지 못하는 것입니다

     

    물론 고객님 입장에서는

    딱 한번 세탁한 상품이 잘못되어

    불만이 생기신 부분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이 부분은 소비자보호원이나

    소비자연맹 어느 곳에 연락을 하셔도

    법적으로 저희는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환불처리 해드릴 책임이 없습니다

     

    한국소비자연맹 대표번호

    02-795-1042

    한국소비자보호원

    1372 로 연락해서

    직접 확인해보셔도 좋습니다

     

    또한 개인블로그에 글과

    사진을 올리는 것은 상관없지만 

    확인되지 않은 부분으로

    비방성 글을 올려주신다면

    저희 또한 법적조치를 할 수 있음을

    알아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초도불량일 경우

    하자상품들은 전부 폐기처리하고

    다른 고객님들께 재판매하는 일은 절대 없으며

    앞으로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지 않은일로 공지사항을 올리게 되어

    너무 죄송하고

    100%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도로시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