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도로시비치 바로가기


Customer Service

문제가 해결될 때 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릴게요! 💁🏻

아웃콜이란?
  • [ 기타 ] [카카오톡 상담 연결 방법]

    카카오톡 상담 연결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D


    1.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도로시와] 검색 후 친구 추가해주세요.


    2. 1:1 대화창에 원하시는 문의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3.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최초 1회 전화번호 인증 및 개인정보 수입동의가 필요합니다.
    > 인증을 해주세요.


    4. 원하시는 문의 유형 [배송조희 문의, 교환/반품 문의, 주문취소/변경 문의, 결제문의, 상품문의] 중 선택해주세요.
    유형에 따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내용은 챗봇을 통해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5. 상담원과 연결하여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 한 경우 :
    챗봇 답변으로 인해 상담원과 연결이 바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① 노란색 문의유형 박스 선택 > 상담원 연결 > 도로시와 상담원에게 연결하시겠습니까? > 네~ 연결할래요! > 상담 시작을 눌러주세요!

    ② 주문내역이 없는 경우 :
    노란색 문의유형 박스 " -> " 오른쪽으로 이동 후 상문문의 유형 선택 > 도로시와 상담원에게 연결하시겠습니까? > 네~ 연결할래요! > 상담 시작을 눌러주세요!


    아래 내용으로 답변 받아보셨다면 자동 연결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도로시와입니다♥
    상담원과 연결되어 순차 답변 대기 중입니다!

    >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 점심시간 : 평일 (12:00~14:00)
    ※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은 상담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상세한 문의 남겨주시면 상담 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D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하루가 지났는데 답변이 없을 경우 : 상담원 연결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 휴대폰 인증을 하지 않으셨다면 1:1 상담이 어렵습니다.
    - 상담원 연결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문의내용을 남겨주실 경우에는 챗봇으로 답변 되고 있어서 상담원이 대화 내용을 확인해드릴 수 없습니다.

    상담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게시판  QNA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기타 ] [예치금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예치금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예치금은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1원 단위부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2. 예치금 사용방법 : 주문서 작성 시 생성된 예치금 사용 입력칸에 원하시는 금액만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사용하신 금액만큼 차감이 됩니다.


    3. 예치금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후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게시판,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4. 사용 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5. 카드 결제는 예치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6. 예치금 사용 후 취소/반품 시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처리가 가능합니다.


    7. 취소/반품접수 시 사용한 예치금을 어떻게 처리를 원하는지 기재해주시면 요청대로 처리해드립니다.
    (단, 처리 방향에 대해 미기재 시 예치금은 선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게시판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기타 ] [적립금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적립금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적립금 사용방법 : 1,000점 이상시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서 당 구매금액 10,000원 이상일 시 적립금 적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가입시 축하 적립금 2,0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3. 주문시 구매한 상품에 대한 적립금은 사이트 배송완료 기준 7일 후 적립됩니다.


    4. 리뷰 적립금은 배송완료 시점에서 작성 기준 7일-10일 후 순차 적립됩니다.

    [리뷰 적립금 기준 보러가기 : http://www.dorosiwa.co.kr/board/product/list.html?board_no=1001#menu_cate]


    5. 회원등급 적립금은 배송 완료일로 부터 7일 후 적립됩니다. 다양한 회원등급 혜택도 있으니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회원등급 적립금 기준 보러가기 : http://www.dorosiwa.co.kr/board/gallery/read.html?no=84946&board_no=8&cate_no=0]


    6. 적립금 환불 요청 시 이후에 카드 결제 복구/계좌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7. 적립금은 사이트 내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로 현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8. 교환/반품시 배송비로 적립금 사용이 불가합니다.


    9.주문시 적립금 사용금액은 회원등급 UP시 누적금액에 포함이 되지 않습니다.


    10. 적립금은 주문서당 최대 30,000원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1. 적립금 관련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적립금 공지 보러가기 : http://www.dorosiwa.co.kr/board/free/read.html?no=123870&board_no=1&cate_no=0]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기타 ] [ 배송전 취소 / 변경 ]

    배송전 취소/변경에 대한 안내입니다.


    ■ 출고 마감시간을 고려하여 오후 4시 이전까지 고객센터(1600-1355)로 전화 연락 주시거나 게시글을 남겨주셔야 취소/변경 처리가 가능하며,

    게시글 작성을 4시 이전에 해주셨더라도 C/S 업무량에 따라 확인이 늦어질 수 있어 이런 경우 처리되지 못하고 출고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전화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부득이하게 문의 폭주로 고객센터와 연락이 바로 되지 않으실 경우 취소/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역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출고가 된 이후 취소/변경 요청을 하시는 경우는 고객님께서 제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또는 교환으로만 진행이 가능하며 이 경우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기타 ] [ 브라 선택 후 다른 사이즈로 팬티 선택이 안 돼요!

    브라 사이즈, 팬티 사이즈 선택에 대한 안내입니다.


    ■ 도로시와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은 사이즈 선택 방법에 따라 3가지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1. 팬티 사이즈가 M,L 등 사이즈별로 제작되며 선택한 브라 사이즈에 관계없이 독립적으로 선택이 가능한 상품
    2. 팬티 사이즈가 FREE(원) 사이즈 (87-95)로 한 사이즈만 제작되어 브라 사이즈에 관계없이 자동으로 프리사이즈가 발송되는 상품
    3. 팬티사이즈가 M,L 등 사이즈별로 제작되며 선택한 브라 사이즈에 따라 자동으로 지정 발송되는 상품
    : 이 경우, 세트로 제작되기 때문에 임의로 팬티 사이즈 변경을 해 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