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도로시비치 바로가기


NOTICE

뒤로가기
제목

카카오 상담톡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작성자 (ip:)

작성일 2019-04-05 12:23:37

조회 482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도로시와입니다!


카카오 상담톡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01. 카카오톡 채널 [도로시와] 검색 후 친구 추가해주세요.


02. 도로시와 채널에서 [채팅하기] 를 클릭해주세요.


03. 상담창 하단 바를 올려, 가장 아래 [상담직원 연결] 을 선택해주세요.


04. [상담 시작]을 선택하여 심쿵상품 알림받기 / 배송조회 문의 / 교환.반품 문의 / 주문취소,변경 문의 / 결제 문의 / 상품 문의 / 맞춤상품 추천 중

원하는 문의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유형에 따라 챗봇을 통해 빠른 확인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상담원을 통한 사이즈 문의, 기타 실시간 상담이 필요한 경우 첫 번째 [상담원 연결]을 선택해주세요.


05. [상담원 연결] 선택 시, "도로시와 상담원에게 연결하시겠습니까?" 문구가 확인되며, [네, 연결할래요!]를 선택해주세요.


06. 아래 문구가 확인될 경우 상담원과 연결되었으니,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도로시와입니다♥

상담원과 연결되어 순차 답변 대기 중입니다!


> 상담시간 : 평일 (10:00~18:00)

> 점심시간 : 평일 (12:30~13:45)

※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은 상담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상세한 문의 남겨주시면 상담 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D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문의를 남겼으나 답변이 없는 경우, 상담원 연결이 아닌 챗봇 연결 상태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단 [도로시와] 아래 "상담직원과 채팅 중" 문구가 확인되지 않고, 1600-1355 콜센터 번호가 기재되어 있다면, 다시 한번 [상담직원 연결]을 선택해주세요 !



상담은 순차적으로 진행되오니, 시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르게 상담을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QNA 게시판] 또는 콜센터(1600-1355)로 문의주시면 상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