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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콜이란?
  • [ 제품관련 ] 브라 택에 D 라고 쓰여 있는데 D컵이 온 건가요?

    브라 사이즈 택에 D\ 라고 쓰여있는 제품을 받아보셨나요?


    도로시와 제작 제품 구매하신 경우, 브라 사이즈 택에 도로시와 로고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D컵으로 오배송 된 것이 아니기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로고) 둘레 사이즈 앞에 표기 됩니다.


    ✔ 컵 사이즈) 둘레 사이즈 뒤에 표기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제품관련 ] 1+1 / 2+1은 옵션 선택을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블팩(1+1) / 트리플팩(2+1) 제품 구매 시 옵션 선택이 어려우신가요?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원하시는 옵션을 수량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1) 더블팩 or 1+1 구성 제품


    다양한 옵션 선택 시) 원하시는 색상 / 사이즈를 각 2번씩 선택해주세요.


    한 가지 옵션 선택 시) 색상 - 사이즈 선택 후 아래 선택 된 제품의 수량을 조정해주세요.




    2) 트리플팩 or 2+1 구성 제품


    다양한 옵션 선택 시) 원하시는 색상 / 사이즈를 각 3번 선택해주세요.


    한 가지 or 두 가지 옵션 선택 시) 색상 / 사이즈 선택 후 아래 선택 된 제품의 수량을 조정해주세요.




    ※ 선택하신 구성에 따라 총 2장 또는 총 3장이 발송되는 제품입니다.

    ※ 1+1의 경우 선택한 옵션 별 1장씩 총 2장이 발송, 2+1의 경우 선택한 옵션 별 1장씩 총 3장이 발송되는 제품입니다.







  • [ 배송관련 ] ※ 앱 쿠폰 다운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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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회원관련 ] 성인 인증 / 본인(회원) 인증에 문제가 있어요!

    성인 인증을 완료했음에도 재인증 페이지가 뜨거나, 해당 카테고리/제품 확인이 어려우신가요?


    도로시와는 일부 카테고리 / 일부 제품에 대해 18세 이상 제품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도록 성인 인증 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가입 고객 중 만 18세 이상의 경우) 로그인 후 1회 성인 인증 → 이후 재인증 과정없이 언제든지 카테고리/제품 확인 가능


    미 가입 고객 중 만 18세 이상의 경우) 해당 카테고리/제품 확인 시 매번 성인 인증 필요


    만 18세 미만의 경우) 해당 카테고리 / 제품 확인 불가




    다만, 간편 가입(카카오 / 네이버 / 애플 / 페이스북 연동 가입)하셨거나, 아이디가 여러 개인 경우 18세 이상이라 하더라도 본인(회원) 인증 과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성인 인증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인(회원) 인증이 되지 않은 간편 가입 아이디의 회원 정보

    (ex. 123456789@k / 1345686@n 등)





    1. 간편 가입한 경우


    로그인 → 나의 정보 → 상단 [회원정보 수정] 선택 → 회원인증 (아이핀 또는 휴대폰인증) → 하단 [회원정보 수정] 을 눌러 인증 완료


    앱 오른쪽 하단 [설정] 선택 → 캐시 삭제 → 앱 종료 → 재 로그인 후 [성인 인증] 진행 → 이후 재인증 과정없이 언제든지 카테고리/제품 확인 가능




    2. 가입된 아이디가 여러 개인 경우


    본인(회원) 인증이 된 도로시와 계정을 이용하시거나, 계정을 일부 삭제 후 하나로 통합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1번의 절차대로 진행했음에도 본인(회원) 인증이 완료되지 않거나, [중복 인증] / [회원 가입 안내] / [생년 월일 수정 필요] 등 오류 팝업이 확인되었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① 본인(회원) 인증이 완료되지 않고, 생년월일을 수정하라고 해요!
    > 가입 시 작성한 생년월일이 실제 생년월일과 다른 경우 (생년 월일을 잘못 기재한 경우) 입니다.



    ② 이미 휴대폰으로 인증된 고객이라고 해요! (회원 정보 수정 요청 또는 회원 가입 화면으로 전환)
    > 현재 인증 요청 중인 아이디 외에 본인(회원) 인증이 된 다른 계정이 있는 경우입니다.




    생년월일 수정 / 가입된 아이디의 통합이 필요하니 도로시와 홈페이지 하단 1:1 상담톡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 ] 쿠폰 사용 후 반품/교환하면 어떻게 되나요?

    쿠폰 적용하여 주문 후, 부분 교환/반품 혹은 전체 교환/반품을 진행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 쿠폰 사용된 주문건 반품 시

    1) 부분 반품 시: 결제된 제품가(할인이 적용된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
                         단, 50,000원 이상 무료 배송을 받아보셨다면, 반품으로 인해 무료 배송 조건 이하가 될 경우 초도 배송비가 추가 차감 됩니다.



    2) 전체 반품 시: 결제된 금액에서 초도 배송비 + 반품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

                         쿠폰은 다시 한번 사용하실 수 있도록 환급 해드립니다. 발급일로부터 사용 가능 일자가 정해진 쿠폰은 환급일로부터 해당 기간 내에만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된 주문건 교환 시

    배송 전 변경의 경우 동일한 할인율(%)로 쿠폰 할인이 적용되며, 배송 후 교환의 경우 교환 제품은 쿠폰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쿠폰 사용 기준 금액이 있는 경우, 반품/교환 후 해당 조건 이하가 되면 쿠폰은 사용 취소되며, 사용된 할인 금액만큼 차감 됩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관련 ] ※ 예치금 이용 안내

    ※ 예치금 이용 안내 ※



    ▶ 예치금은 1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서 당 구매 금액 기준 제한이 없습니다. 


    ▶ 예치금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요청 시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이용자의 구매 취소로 인한 환급금이거나, 구매 제품 변경으로 인한 환급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취소/반품/교환 시 발생하는 환불 금액을 예치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무통장 입금 주문건에 한하며, 그 외 결제 수단(적립금 결제 / 카드 결제 / 휴대폰 결제 / 기타 결제 수단)은 여신전문금융업법 제70조에 의거 예치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치금 제도 보기: https://www.dorosiwa.co.kr/member/agreement.html)


    ▶ 예치금은 사용 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고,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 예치금이 사용된 주문건 취소/반품/교환 시 발생하는 환불 금액은 예치금 처리 또는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회원관련 ] ※ 적립금 이용 안내

    ※ 적립금 이용 안내 ※



    ▶ 적립금은 1,000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서 당 구매 금액 10,000원 이상부터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서 당 최대 30,000원까지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적립금은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후 적립됩니다. 


    ▶ 남겨주신 리뷰에 대한 적립금은 전주 금요일 - 그 주 목요일까지 리뷰에 대해 그 주 금요일에 적립됩니다.

        (*리뷰 적립금 기준 보기: https://www.dorosiwa.co.kr/board/product/list.html?board_no=4)


    ▶ 적립금으로 교환/반품 시 배송비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 주문 시 사용된 적립금은 회원 등급 인상 시 누적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은 이용약관 제28조에 의거 유효기간이 초과된 적립금에 한해 매년 3월 1일 일괄 소멸됩니다.
    (*관련 공지 보기: https://www.dorosiwa.co.kr/board/free/list.html?board_no=1&category_no=2)



    더 자세한 내용은 도로시와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 ] 쿠폰 사용 후 주문 취소하면 어떻게 되나요?

    쿠폰 적용하여 주문 후, 부분 취소 혹은 전체 취소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 쿠폰 사용된 주문건 취소 시)


    1) 부분 취소 시: 결제된 제품가(할인이 적용된 금액) 그대로 환불됩니다. 

                         단, 5만원 이상 무료 배송을 받아보신 후 취소로 인해 무료 배송 조건 이하가 될 경우, 초도 배송비가 차감 됩니다.
                         나머지 제품에 쿠폰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쿠폰은 재 발급 되거나, 환급 되지 않습니다. 



    2) 전체 취소 시: 결제된 금액 그대로 환불 됩니다. (할인 적용된 실 구매건이 없으므로 전액 환불)
                         쿠폰이 적용된 주문건이 전체 취소되었기 때문에 쿠폰은 환급 됩니다. 단, 발급일로부터 사용 가능 일자가 정해진 쿠폰은 환급일로부터 해당 기간 내에만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 기준 금액이 있는 경우, 취소 후 해당 조건 이하가 되면 쿠폰은 사용 취소되며 사용된 할인 금액만큼 차감 됩니다.

    감사합니다. 

  • [ 결제관련 ] ※ 휴대폰 결제 수수료 안내


    ※ 휴대폰 결제 수수료 안내 ※



    - 시행 일자: 2018년 10월 1일(월) 00시 거래 기준 시점부터 적용


    - 시행 내용: 거래 수수료 3.8% 적용



    2018년 10월 1일을 기점으로 이동통신사 원가 수수료 인상으로 부득이하게 휴대폰 결제(모바일 소액 결제) 수수료가 인상되었음을 알립니다.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 ] 제품 품절/입고지연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후 제품의 품절 / 입고 지연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환불 처리가 필요하신가요?



    시즌 이벤트 제품, 리오더 진행 중인 제품, 주문 폭주 제품 등 동시다발 적인 주문으로 인해 일시 품절 및 입고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때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전화 또는 문자로 이후 처리 방향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품절 / 지연에 따른 취소 및 변경 처리가 가능하오니, 고객센터(1600-1355) 또는 취소/변경 게시판, 상담톡 중 편하신 수단을 활용하여 전달 부탁 드립니다. 



    1.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

    - 제품/옵션 변경 후 출고를 요청 시, 자체제작 제품은 당일 출고 / 협력업체 제품은 1-2일 내 입고 후 출고됩니다.



    2.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 한 달 이상 입고 지연 / 영구 품절 시, 배송비 차감 없이 무상 환불 처리

    - 영업일 기준 10일 이상 지연 시, 최종 실 결제 금액이 4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차감 없이 무상 환불 / 최종 실 결제 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

    - 영업일 기준 9일 이내 지연 시, 최종 실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차감 없이 무상 환불 / 최종 실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시 환불 처리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기존 결제 수단으로 환불

    주문 시의 결제 수단으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1)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 당일 환불 완료됩니다. 



    2) 카드 결제/페이코/카카오페이/실시간 계좌이체 /스마일페이/토스를 이용하신 경우 해당 수단으로 결제 취소 처리가 진행되며, 접수일로부터 3-5일 내 환불 완료됩니다. 



    3)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신 경우, 취소가 진행되는 당월 주문건에 한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ex. 2월 25일 주문건 -> 3월 4일 취소 요청 : 휴대폰 결제 취소 불가 / 2월 25일 주문건 -> 2월 28일 취소 요청 : 휴대폰 결제 취소 가능)


    단, 휴대폰 결제는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아래 3가지 형태 중 원하시는 방식으로 처리가 진행됩니다.

    ① 당월 주문건 전체 취소 ->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② 당월 주문건 부분 취소 -> 실 구매 제품 금액+배송비 입금 후,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or 휴대폰 수수료 3.8% 차감 후 계좌 환불

    ③ 전월 주문건 전체 / 부분 취소 ->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 차감 후 계좌 환불
       (※ 지연 일수에 따라 수수료 차감 여부 결정)



    *결제 수단 외 다른 방식으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ex. 카드 결제 -> 계좌 환불(x))




     적립금으로 환불

    무통장 결제 및 휴대폰 결제, 카드 결제 및 기타 결제 수단을 사용하신 경우 적립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용약관 제28조에 의거 유효기간이 초과된 적립금에 한해 매년 3월 1일 일괄 소멸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
    (*매년 3/1 유효 기간 초과로 소멸된 적립금의 경우에도 반품/취소에 따른 적립금 환불건은 복원해 드리고 있으니, 확인하시어 문의 바랍니다.)





     예치금으로 환불

    무통장 결제건에 한해 예치금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적립금 결제, 휴대폰 결제 및 카드 결제/페이코/카카오페이/실시간 계좌이체/스마일페이/토스를 이용하신 경우 여신금융업법 제70조 및 도로시와 이용약관 제28조에 의거 예치금 처리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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