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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FAQ]

Customer service

  • 1600-1355 고객만족 C/S센터 운영시간
    평일 10am - 5pm
    lunch pm 12:30 - pm 1:45
    주말, 공휴일 휴무
  • 예금주 (주)J.L.ASIA 입금계좌정보

질문에 성격에 맞는 게시판에 문의글을 올려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상담 연결 방법]

    카카오톡 상담 연결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D


    1.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도로시와] 검색 후 친구 추가해주세요.


    2. 1:1 대화창에 원하시는 문의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3.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최초 1회 전화번호 인증 및 개인정보 수입동의가 필요합니다.
    > 인증을 해주세요.


    4. 원하시는 문의 유형 [배송조희 문의, 교환/반품 문의, 주문취소/변경 문의, 결제문의, 상품문의] 중 선택해주세요.
    유형에 따라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내용은 챗봇을 통해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5. 상담원과 연결하여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 한 경우 :
    챗봇 답변으로 인해 상담원과 연결이 바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① 노란색 문의유형 박스 선택 > 상담원 연결 > 도로시와 상담원에게 연결하시겠습니까? > 네~ 연결할래요! > 상담 시작을 눌러주세요!

    ② 주문내역이 없는 경우 :
    노란색 문의유형 박스 " -> " 오른쪽으로 이동 후 상문문의 유형 선택 > 도로시와 상담원에게 연결하시겠습니까? > 네~ 연결할래요! > 상담 시작을 눌러주세요!


    아래 내용으로 답변 받아보셨다면 자동 연결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도로시와입니다♥
    상담원과 연결되어 순차 답변 대기 중입니다!

    > 상담시간 : 평일 (10:00~18:00)
    > 점심시간 : 평일 (12:30~13:45)
    ※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은 상담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상세한 문의 남겨주시면 상담 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D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하루가 지났는데 답변이 없을 경우 : 상담원 연결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 휴대폰 인증을 하지 않으셨다면 1:1 상담이 어렵습니다.
    - 상담원 연결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문의내용을 남겨주실 경우에는 챗봇으로 답변 되고 있어서 상담원이 대화 내용을 확인해드릴 수 없습니다.

    상담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게시판  QNA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치금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예치금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예치금은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1원 단위부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2. 예치금 사용방법 : 주문서 작성 시 생성된 예치금 사용 입력칸에 원하시는 금액만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사용하신 금액만큼 차감이 됩니다.


    3. 예치금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후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

    (게시판, 고객센터,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4. 사용 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5. 카드 결제는 예치금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6. 예치금 사용 후 취소/반품 시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처리가 가능합니다.


    7. 취소/반품접수 시 사용한 예치금을 어떻게 처리를 원하는지 기재해주시면 요청대로 처리해드립니다.
    (단, 처리 방향에 대해 미기재 시 예치금은 선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게시판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적립금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적립금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적립금 사용방법 : 3,000점 이상시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서 당 구매금액 10,000원 이상일 시 적립금 적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가입시 축하 적립금 2,000원을 적립해드립니다.


    3. 주문시 구매한 상품에 대한 적립금은 사이트 배송완료 기준 7일 후 적립됩니다.


    4. 리뷰 적립금은 배송완료 시점에서 작성 기준 7일-10일 후 순차 적립됩니다.

    [리뷰 적립금 기준 보러가기 : http://www.dorosiwa.co.kr/board/product/list.html?board_no=1001#menu_cate]


    5. 회원등급 적립금은 배송 완료일로 부터 7일 후 적립됩니다. 다양한 회원등급 혜택도 있으니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회원등급 적립금 기준 보러가기 : http://www.dorosiwa.co.kr/board/gallery/read.html?no=84946&board_no=8&cate_no=0]


    6 앱 설치시 1,000원 적립금 지급을 해드립니다. 다양한 포인트 적립 혜택도 있으니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앱포인트 적립금 방법 보러가기 : http://www.dorosiwa.co.kr/board/gallery/read.html?no=107993&board_no=8&cate_no=0]


    7. 적립금 환불 요청 시 이후에 카드 결제 복구/계좌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8. 적립금은 사이트 내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로 현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9. 교환/반품시 배송비로 적립금 사용이 불가합니다.


    10. 적립금 관련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적립금 공지 보러가기 : http://www.dorosiwa.co.kr/board/free/read.html?no=123870&board_no=1&cate_no=0]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쿠폰 적용된 주문건 환불에 대한 공지]

    안녕하세요:)


    쿠폰 적용된 주문건 환불에 대한 공지드립니다~


    1. 쿠폰 사용건 반품시) 쿠폰은 환급되지 않으며 쿠폰 결제 금액 만큼 차감 환불 됩니다
    ex: 5% 할인쿠폰 적용 구매건 반품 > 할인받아본 상품가에서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무료배송 적용 구매건 반품 > 반품 배송비 + 초도배송비 차감 후 환불


    2. 쿠폰 사용건 취소시)
    부분 취소의 경우, 상품가에 적용된 할인 퍼센테이지만큼 차감 후 환불 됩니다 (결제된 상품가 환불)
    > 기존 무료배송 가능 금액에서 취소 후 무료배송 이하 금액이 되는 경우: 초도배송비 차감 후 환불
    > 기존 배송비 결제한 경우: 배송비 차감없이 결제된 상품가 환불
    -> 할인이 적용된 나머지 실 구매건이 있기 때문에 쿠폰은 환급되지 않음


    3. 전체 취소의 경우, 전체 결제 금액 환불
    -> 할인이 적용된 실 구매건이 없으므로 쿠폰은 환급
    (쿠폰 사용 가능한 시일내에 환급시 재사용 가능하며, 시일이 지나면 사용 불가)


    4. 쿠폰 사용건 교환시)  구매 제품 금액은 퍼센테이지만큼 차감 후 적용 되며,
    교환하시려는 제품은 판매 정상가로 적용하여 교환처리 됩니다
    ex: 제품 금액 20,000원 - 5% 할인쿠폰 적용 1,000원 = 실 결제금액 19,000원
    다른 제품으로 교환시
    실 결제금액 19,000원 – 교환 제품 정상가 15,000원 = 4,000원 차액 환불. (교환 배송비 별도)
    ※ 배송 전 교환의 경우엔 동일한 퍼센테이지로 쿠폰 할인 적용 / 배송 후 교환의 경우 교환 상품은 쿠폰 할인 적용 불가


    감사합니다:D

  • 휴대폰 결제 수수료 인상 안내

    휴대폰 결제 수수료 인상 안내입니다.


    2018년 10월 1일을 기점으로 이동통신사 원가 수수료 인상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휴대폰 결제(모바일 소액결제) 수수료를 인상하게 됨을 안내드립니다.


    *시행일자 : 2018년 10월 1일(월) 00시 거래 기준 시점부터~
    * 시행내용 : 거래 수수료 3.8% 적용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해당 부분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는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제품 품절 / 입고지연 환불안내 ]

    "주문 후 품절" 또는 "입고 지연"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주문 폭주 및 리오더 진행 중인 상품의 경우 동시다발 주문으로 인한 일시 품절 및 입고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고객님께 드리는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문자 또는 전화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품절/지연 안내를 받으신 후 주문취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1. 기존 결제방법(주문 시 사용하신 결제수단)
    2. 예치금


    -----------------------------------------------------------------


    1번 예시    : 주문 시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 계좌로 환불
    1번 예시 2 : 주문 시 결제수단 : 카드 결제 > 카드 승인 취소
    1번 예시 3 : 주문 시 결제수단 : 휴대폰결제 > ① 주문 일자 당월 전체취소 > 폰 결제 취소

                                                                                     ② 주문 일자 당월 부분 취소 > 폰 수수료 제외 후 계좌 환불

                                                                                     ③ 주문 일자 이월 전체, 부분 취소 > 폰 수수료 제외 후 계좌 환불

          
    2번 예시   : 무통장입금 > 예치금 환불, 휴대폰 결제 > 폰 수수료 제외 후 예치금 환불


    1번의 경우 주문 시 사용하셨던 결제수단 이외 다른 방식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ex. 카드 결제 > 계좌 환불 (X) )


    ■ 품절 및 입고 지연 처리 방법


    1. 일시 품절 문자 안내를 받으신 경우 다른 컬러 또는 다른 상품으로 변경해주시면 빠른 출고가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 고객센터(1600-1355) / QNA 게시판 / 카톡ID : 도로시와 ] 중 편한 수단을 골라 연락해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변경이 아닌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아랫 부분 취소에 관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2. 재입고 일정이 확실한 입고 지연의 경우 - 제품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3. 일시 품절로 인해 한 달 이상 지연되는 경우 - 제품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부분 취소에 대한 안내


    1. 최초 주문 당시 [ 총 주문금액 5만원 이상 ]으로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신 경우,

    부분취소 후 잔존 주문금액이 5만원 이하가 될 시 무료배송 혜택 취소로 인해 배송비 2,500원이 차감된 후 환불 처리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일시 품절로 인해 한 달 이상 지연으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께서는 상품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 경우 잔존 결제금액이 5만원 이하가 되어 무료배송 혜택 취소가 되더라도 2,500원을 차감하지 않은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단, 주문시 쿠폰, 즉시 할인 혜택을 받으신 경우 해당 부분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 )


    3. 모든 환불의 경우 최초 주문 당시 쿠폰, 즉시할인 혜택을 사용하셨다면 차감된 후 환불이 진행되며,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 기타 주의사항

    모바일 소액결제 주문 건의 경우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부득이하게 익월로 넘어가는 경우 휴대폰 결제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계좌로 환불 진행해 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FAQ-12. 주문 결제 [휴대폰 결제 환불 ] 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종료] 서울 전지역 퀵배송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울 전지역 퀵배송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년 10월 31일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들께서 당일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원더스퀵 업체와 협력하여 당일 퀵 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평일 영업일기준으로 오전 8시~12시까지 주문 결제완료시 당일 퀵 발송되며 오후 8시까지 배송완료처리 됩니다


    퀵 배송 관련으로 아래 사항 확인해주세요:)
    1 카드 및 휴대폰결제 기타결제는 12시까지, 무통장입금은 11시 30분까지 완료해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1분이라도 늦을시 주문이 무통보 후 자동취소됩니다.
    2 서울 전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으로 주문해주신경우에는 발송이 어려우며 자동취소 될 수 있으며 수령주소, 수령인 연락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경우 퀵서비스 지연 및 취소는 도로시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퀵퀵 가능상품만 단일로 주문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일반배송상품과 함께 결제시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4. 퀵 발송 후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아 배송완료처리가 어려울 경우 도로시와로 반송처리 됩니다.
    (이런 경우 배송을 못 받아보셨어도 어떠한 사유에도 퀵 배송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5. 서울 전지역 퀵배송비 [4,500원] 결제 후에는 배송비 환급은 자동으로 되지 않기 때문에 환급을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으로 환급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D

  • [ 상세주소 미기재, 연락처 오기재 안내 ]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원으로 주문해주실 경우 가입시 등록된 주소, 연락처로 자동 등록이 되지만, 비회원으로 주문시 수령지, 연락처는 따로 등록 해주셔야 합니다
    이때 비회원으로 주문해주실 경우 상세 주소를 기재해주지 않으 실 경우에는 반송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주문 결제완료 하시기전에 상세주소를 기입하셨는지, 연락처는 제대로 기재가 되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상세주소 미기재, 연락처 오기재 처리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D
    1. 상세주소 미기재시 제품 출고되기전 오후 4시전(1600-1355)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 카테고리 [배송전변경]으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출고 후 확인이 되셨다면 출고 다음날 12시쯤 해당 배달지역 택배기사님 배정이 되기 때문에 기사님 연락처를 확인하여 상세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주소란? 동, 호수, 층수 등등
    2. 연락처 오기재 (예전에 사용하셨던 번호 포함)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으면 택배기사님꼐서 제품을 배달해드리기 어렵기  때문에 배송은 지연 및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이 출고처리가 된 경우라면 상세주소, 연락처를 수정해드릴 수 없기 때문에 도로시와로 반송처리 될 확률이 높고, 반송처리 될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꼭! 주문완료전에는 주문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되세요:)

  • [ 휴대폰 결제 환불 ]

    휴대폰 결제(모바일 소액결제)에 대한 안내입니다.


    ■ 휴대폰결제를 이용한 주문건을 취소 원하시는 경우


    1. 모바일 소액결제는 부분 취소가 불가능하며 결제한 당월 내에 전체 취소만 가능합니다.
    Ex) 6월 27일 주문 결제 > 6월 30일까지 취소 가능 / 7월 1일(익월)로 이월될 시 취소 불가능

    결제정보가 매달 말일에 통신사로 전달되어 전산처리되기 때문에 구매하신 시일 경과 여부와 관계없이 익월로 넘어갈 시 취소가 불가능한 점 안내드리며,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말일이 지난 휴대폰결제 주문 건 취소 및 환불의 경우


    1. 회원이신 경우 : 고객님의 ID로 수수료 제외 없이 전액 적립금 환불 또는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를 제외한 후 계좌 환불
    ※ 적립금 사용 기한은 적립금 부여 일로부터 다음 해 말일까지이며 이후에는 적립금 소멸됩니다. 환불완료이후 계좌 환불 불가합니다.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2. 비회원이신 경우 : 회원가입 후 전액 적립금 환불 또는 휴대폰 결제 수수료 3.8%를 제외한 후 계좌환불


    3. 휴대폰결제로 구매 후 반품하시는 경우, 주문일과 반품의사 표현하신 달이 당월 내이더라도 반품 승인일이 익월로 넘어갈 시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

    ( ex: 반품 보낸 날 6/29일 > 도로시와 도착 6/30일 > 반품승인 7/1일 = 취소불가 )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배송전 취소 / 변경 ]

    배송전 취소/변경에 대한 안내입니다.


    ■ 출고 마감시간을 고려하여 오후 4시 이전까지 고객센터(1600-1355)로 전화 연락 주시거나 게시글을 남겨주셔야 취소/변경 처리가 가능하며,

    게시글 작성을 4시 이전에 해주셨더라도 C/S 업무량에 따라 확인이 늦어질 수 있어 이런 경우 처리되지 못하고 출고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전화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부득이하게 문의 폭주로 고객센터와 연락이 바로 되지 않으실 경우 취소/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역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출고가 된 이후 취소/변경 요청을 하시는 경우는 고객님께서 제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또는 교환으로만 진행이 가능하며 이 경우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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